커피가 마시고 싶다
그런데 지금 커피를 마실 수 없다
그 이유는 오늘 도시가스 전체검사를 받는날이라고
도시가스가 아직,,
그래서 전기포트도 있지만 왠지 꺼내기 싫다
그래서 참고 있다
오전중에는 잠시 류친구 맘들을 만나 수다를 떨고
오후에는 뭐 매일 똑같다
어제는 결혼해서 처음으로 돈이란것을 벌었다
그렇게 큰돈은 아니지만
나는 참 용기를 내서 한일이기에
내가 원했던 만큼의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차마 안된다고 할 수가 없어서
그쪽에서 원하는 만큼만 받고 계속 일을 하지만
일이라고 하니 좀 그런데
뭐 그냥 아들 한명 더 생겼다 싶은 마음으로 돌보고 있다
그런데 생각만큼 쉽지는 않다
내 딸과 너무 다른 성향과 딸아이가 점점 성격이 와일드해지는것같아서
그리고 아무래도 좀
내아이에게 하는것처럼 할 수가 없기에
눈치를 안 볼수가 없다,,ㅎㅎ
아무튼 어제 처음 돈을 받고 옆지기에게 용돈을 주었다
우하하 내가 번돈으로,,
누군가는 말하겠지
에게....라고 하지만 나는 참 그 순간 행복했다,
옆지기도 열심히 일해서 한달치 월급봉투를 내게 줄때 이런 마음일까 싶기도하다,,, 

아! 정말 커피가 마시고 싶다
오늘은 유난히 날도 더운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같은하늘 2009-06-26 22: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른집 아이를 봐주시나봐요?
아~~~ 우리아이도 힘든데 다른집 아이는 어떨까...ㅜㅜ
내 맘데로 할 수도 없고...^^

울보 2009-06-27 15:30   좋아요 0 | URL
네 그렇게 되었어요,
뭐 힘든건 몇가지가 있는데 많이 힘들게하지는 않아요 생각보다 좀 어려운 면이 있다 싶기는 하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