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뷰] 앤서니 브라운 그림책 리뷰를 올려주세요~ 5분께 2만원 적립금을 드립니다.
우리는 친구 웅진 세계그림책 125
앤서니 브라운 지음, 장미란 옮김 / 웅진주니어 / 200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족한것이 하나도 없는 고릴라가 있습니다
그러나 고릴라는 슬펐어요
왜?


참 그림이 너무 멋지다
어쩜 저렇게 사실적으로 그렸을까
아이는 사진인줄 안다, 



어느날 고릴라는 손짓으로 친구가 필요하다고 말을 했지요
동물원의 사육사 아저씨들은 생각을 했습니다
어쩌면 좋지,' 



그리고 사람들은 고릴라에게 작은 고양이 예쁜이를 주었어요
잡아 먹지 말고 친구하라고,,
고릴라는 예쁜이에게 우유도 주고 꿀도주고, 

잘 보살펴주었지요,


둘은 정말 행복해하고
즐거웠어요.


너무 귀엽다
커다란 고릴라랑 아주 작은 고양이 예쁜이는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고있습니다, 

무엇이든 함께 하는 고릴라와 고양이,,' 



너무 편안해보이지요, 



둘은 행복했데요
그림이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어쩜 저렇게,,,잘 그렸을까 싶다, 



어느날 영화를 보다가
고릴라는 화가 났습니다
왜?무슨 영화를 보았기에 저렇게 화가 났을까요
그런 텔레비전 속에 킹콩을 보다가 그만,,
화가 나서 텔레비전을 박살을 내고 말았습니다, 



동물원 사람들은 화가 났어요
예쁜이를 데리고 간다고 하네요
저 표정,,너무나 당황하고 겁이 난 저표정


그런데 그옆에 있던 아주 작은 고양이가
힘을 과시하면서 

:내가 그랬어요"라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저 흐믓해 하는 표정 

사람들은 그런 고양이를 보고
웃음을 터트리고 말았답니다
그후로 고릴라와 고양이는 행복하게 살았데요, 

정말 두친구의 우정은 영원하겠지요, 

정말 멋진 두 친구를 만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