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웅진다책에서 실시한 이벤트에서 당첨이 되어서
전집 10권을 받게 되었다
초등학교 고학년 들이 읽을 수 있는 고전인데
너무 읽고 싶어서 살짝 손들고 받았습니다, 

오늘 드디에 도착
처음에 그냥 지면으로 본 광고에서는 그림이 화려해서 초등학교 저학년들도 읽을 수있을까 싶었는데 글밥이 많기는 아주 많군요
이책은 동양고전과 서양고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제가 받은것은 동양편중에서 1번부터 10번까지, 



이렇게 잘 안보이신다구요,잠깐만요, 



와! 너무 멋지지 않아요
고전 과연 어떤책들이 올까 정말 궁금했는데 정말 썩괜찮은 책이네요
내가 그동안 말로만 듣고 자세히 몰랐던 부분들을 많이 알게 될것같은 기분이 확 와닿는것 있지요
고전이면 딱딱할텐데,
책안을 들여다 보면 그 그림이 또 얼마나 화려하게 아이들 시선을 잡아 끌런지
답답하지 않고 즐거운 책읽기가 될것같아요 







1번부터 10번까지 순서대로
표지가 참 멋지지요, 

고학년을 키우시는 부모님 살짝 마음이 흔들리실것같아요 

한권 한권읽고
아이에게도 좀 이른듯하지만 그래도 함께 읽으려고요
잘 들을 것같아요 재미있으면 아주 긴 글도 잘 읽거든요
기대하세요
재미나게 읽고 재미나게 독후활동할게요
저라도,,ㅎㅎ기대하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행복희망꿈 2009-04-03 19: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려요.
참 좋은 경험이 될것 같은 예감이 드는 책이네요.

울보 2009-04-03 22:13   좋아요 0 | URL
네 ,,정말 새로운 책을 만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