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쥐 둔갑타령은 우리나라 옛이야기다
그 옛이야기중에 아주 못된 옹고집의 버릇을 고치기 위해서 스님이 똑같이 생긴 옹고집을 만들어낸다는 ,
그리고 자신의 잘못을 뉘우친다는 그 이야기,,
아이가 아주 재미나게 즐겁게 읽는 책이다, 

21우리가 알고 있는신데렐라
아주 많이 듣고 들어온 이야기라 아이가 지겨워할 수도 있지만 

또 다른 느낌의 그림과
내용에 아이는 즐거워 하면서 재미나게 읽는 그림책 

 

 

 

22아주 재미난 그림책
만일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무화과를 읽었다면 이책은 필수 아닌가 싶다
역시 크리스 반 알스버그다
멋지다
읽고 나서 우리는 그 반전에 놀랄 수 밖에 없었다,, 

 

 

 

 

23수학 괴물
수학이 너무너무 싫은 아이
그래서 어느날 우연히 만난 수학괴물
아이 대신 수학 문제를 척척 풀어주지만
끝내 자신이 무엇을 잘 못햇는지 반성하게 되어서 다행이지요,, 

 

 

 

 24심술쟁이 버럭영감님
돈도 많고 다 가진영감님이 오직 갖지 못한것이
벼슬이라
자기 아들이 벼슬 한자리 하는게 소원인데
그래서 동네 사람들에게 시끄러워 자신의 아들이 공부를 못한다고 동네 사람들에게 조용히 하라고 하지요
그런데 그 영감님이 얼마나 터무니 없는 짓을 한것인지
나중에 알게 되고 반성하게 된다는 이야기,,
정말 재미난 버럭영감님이시다,, 

 

 

25참 이쁜 말이 하나가득 담긴 사전같은 그림책
자연속에 숨어있는 단어들이 얼마나 많은 의미를 품고 있는지 그 말이 얼마나 이쁜지를 세삼느끼게 하는 그림책 

 

 

 

26온세상에 기쁨이 가득
아이들이 순수한 마음이 하나가득 들어있는 그림책
정말 아이들의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있는 그림책이다
그리고 나눔과 베품을 알고 있는 우리아이들 정말 사랑스럽다 

 

 

27이금이 선생님의 작품이 또 나왔네요
친구들 이야기가 너무나 재미있는 우리아이들 이야기가 하나가득 담겨있는 책이네요,
아이가 배를 잡고깔깔 거리고 웃네요,, 

 

 

 

 

28아주 재미난 동시집이네요
아빠가 철들었어요
아이들 눈에 비친 우리 아빠가 철든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후ㅜㅎ
나도 철들고 싶다
ㅎㅎ 

 

 

 

 29우리소 늙다리. 늙다리면 왠지 어딘지 모르게
아니좋은 느낌이 든다
하지만 책속에 나오는 늙다리는 너무 오래된 소 그러나 집에 없어서는 안될
아주 귀한 소다,
그 소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아주 어린소년의 이야기,,, 

 

 

  

30아주 귀여운 소피
소피를 만났다
이제 1학년이 된 내딸도 아주 재미나게 읽는 책
아주 귀여운 소피이야기를 함게 들어보자구요,
재미있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해한모리군 2009-03-03 1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금이선생님 책은 저도 참 좋아요..
저책은 보지 못했는데 한번 보고 싶네요 ^^

울보 2009-03-03 22:41   좋아요 0 | URL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