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재미나게 읽었다
읽는 내내
많은 생각을 해봤다
만일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 라는 생각,,
그리고 결말을 읽으면서 마음이아팠다
끝내 그가 내린 결론이란,
이런거구나 라는 생각을 해본다,,, 

 

 

 

17만화다
솔직히 만화인줄 몰랐다
참 나,,
어쩌면 이럴 수가 있지,, 

책을 봤고서 처음에는 놀랐다
하지만 만화와 번역본 원문 다 들어있다
뭐 원 글을 내가 읽을 수없으니 모르겠고,
만화라서 그런지 더 재미나게 읽었다
머리하러 가서 금방읽고 와!
정말 엉뚱한 상상이로구나 라고 생각했다, 

 

18-19정말 재미나게 읽었다
하루종일 책가지고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읽고싶었다
그리고 읽었다
삼대에 이은 이야기
이렇게 

2월은 마감을 한다 

지금 새롭게 다른 책을 시작했지만
오늘은 종로에 나가서 노느라
책을 제대로 읽지 못햇다
이제 열심히 읽어야지,
즐겁게 읽어야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09-02-28 23: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벤자민 버튼이 만화라구요? 영화보고 홀딱 반햇는데 만화라니 더 읽고싶어지네요. ^^

울보 2009-03-02 13:55   좋아요 0 | URL
네 저위에 저책은 만화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