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영웅 데스페로 - The Tale of Despereaux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아이가 체능단 쉬는날
조조 시간을 확인하고
버스를 타고 영화관으로 고고,,
그런데 도착하고 보니 이미 영화는 시작되었다
그래도 시작한지 몇분지나지 않아서 아가씨에게 부탁을 해서 들어갔다
솔직히 말하면 쥐이야기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그래도 아이가 볼만한영화가 없어서,,
그중에 에니메이션이란 이유로 선택을 했다
아이는 참 집중을 잘 해서 본다 

생쥐와 시궁쥐이야기
나레이션은 신애라가 전체적인 나래이션을 했다
그리고 그어느 동화책에서 나오듯 공주님이 등장하고 우리의 주인공이 나타난다
이야기는 배를 타고 다니는 시궁쥐가 어느날 배가 잠시 들른 도시 수프나라에, 아주 성대한 축제가 열리는날 수프축제 성안의 요리사가 수프를 만들어서 축제를 여느날 수프를 끓이기시작하고 많은 이들은 그 냄새에 궁궐로 모여들기 시작한다
그리고 주방장이 자부하는 수프가 완성되고 왕과 왕비가 시식을 하려는 순간 배를 타고 다니던 시궁쥐는 그 냄새에 이끌려 궁궐로 들어가서 왕비의 머리위에 간신히 지탱하고 있었는데 왕비가 제일 먼저 수프를 시식하는 순간 그만 시궁쥐는 수프그릇속으로 풍덩
왕비는 시궁쥐를 발견하고 그자리에서 죽고 말았다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된다
그렇게 되어서 시궁쥐는 배를 떠나보내게 되고 도망치다가 시궁쥐들이 사는 곳으로 가게 되고
그리고 생쥐마을에 아주 귀여운 아기 생쥐가 태어났는데 귀는 커다란 아주 귀엽게 생긴 아기 생쥐 데스페로 데스페로는 다른 쥐들과 달리 무서움을 모른다 영웅은 언제나 그렇듯이, 

그리고 이제 부터 데스페로의 모혐이 시작된다
공주님을 위해서 ,, 

한편의 그림책을 본듯하다
아주 잘그려진,
잔잔한 나래이션이 들려주는 그림책
아이는 재미있게 본듯하다
이야기는 오해가 불러 일으킨 엄청난 일로 인해서 모두가 비참한 생활로 빠져들고 그 오해를 풀기위해서 노력을 하지만 또 다른 오해가 생기고 그리고 용서하고 화해하고 사랑으로 보듬어가는것이란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같다 

아이가 노상 읽는 아주 재미난 동화 그림책을 한권 잘 읽고 온것 같다
아이가 만족 하니 엄마인 나도 좋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양물감 2009-02-24 08: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왜 쥐를 싫어하실까요? (^^) 하하, 저는 쥐띠예요...

이거 우리 한솔이랑도 한번 보고싶네요.

울보 2009-02-24 22:44   좋아요 0 | URL
그렇군요 그럼 올해,,
아이는 좋아할거에요,,

하양물감 2009-02-25 09:56   좋아요 0 | URL
그럼 올해...ㅋㅋㅋ 40을 바라보는 나이가 이렇게 빨리 올줄은...몰랐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