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번째 

재미나다
처음에는 그 뚜께에 헉 했지만
읽으면 읽을 수록 재미있다
인도인들의 이야기
인도인이지만
인도 보다는 좀더 나은나라에서 살고 싶어하는 사람들
그건 어쩌면 아직도 남아있는 사회제도 때문은 아닐까
사회계급제도
그래서 좀더 나은 생활을 위해서
요리사이면서 자신의 아들은 미국에서 살기를 원하고 어렵게 미국으로 넘어가 살고 있지만 그 아들의 생활또한 비참하다
어떻게든 살아남고 싶지만,,
인도가 겪는 또 하나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있는것은 아닌지,,
 

69번재 

읽었다 

그리고 나도 생각한다 

나도 한번 그곳에 가서 걷고 싶다, 

난 아직 제주에 가보지 못했다, 

멋진 섬 제주 

나도 그곳에 가보고 싶은데 

언제쯤 가볼라나,, 

힘들게 명소를 찾는 제주가 아니라 이렇게 제주를 느낄 수있는곳으로가서 나도 열심히 제주를 느끼고 오고 싶다, 

70번째 

2008년 마지막 책이다, 

제주 걷기 여행이 마지막이 될줄 알았는데 

이책까지,  

올한 해는 이렇게 해서  

70권이라는 내책을 읽었다, 

내년에는 이보다 더 읽을 수있을까 모르겠다, 

도전은 아름다움법  

그래 100권은 읽어야지 다시 한번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도전해봐야지,, 

힘든 2008년 바이바이,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이드 2008-12-31 16: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지금 올레중이에요! 꺅!
내년에 업데이트될 사진 기대해주세요-

울보 2008-12-31 21: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러워요 저도 꼭 류랑 한번 갈랍니다,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