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지내기로 했지요
아니 솔직히 말하면 영화를 보러가려고 햇다가
영화는 그만두고 집에서 놀기로 햇는데
아침밥을 먹고
갑자기 무슨 생각에서인지
나는 책장을 뒤집기 시작을 햇다
류의 책,,
정리 시작
그동안 벼르던 류의 책 목록을 만들어보기로 했다
어떻게 정리를 할까 고민하다가
출판사별로 정리했던것을 두고
목록도,,
아! 시작은 했는데 정말 많네요
오후에 잠시 과일을 사러 나갔다가
저녁까지 먹고 들어와서 다시 정리 시작
새벽1시까지
그래도 아직 정리가 끝나지 않았다
그리고 어제 운동을 마치고 와서
다시 정리
손이 얼마나 아프던지
운동을 갔는데
어깨가 너무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끝까지 열심히 정리를 하고
과연 류의 책은 몇권이나 될까
음,,
2500권이 조금 넘는것 같네요,
옆지기왈 음 생각밖이네 무엇이라,,
아무튼 정리를 다하고 내 손에 류이 책목록이 들어오니
너무 뿌듯하네요
언제 기회가 되면
내 책도 정리를 해볼랍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책읽는나무 2008-12-23 15: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2500권이라....정말 많네요.
민인 1000권 넘을래나 모르겠어요.지난번 대충 세어보았는데 800권정도밖에 안되던데...쩝~
저도 지난주말 책정리를 좀했어요.책장을 하나 구입하려 했더니 위치가 애매하여 이참에 가구도 몇 개 옮기고,버리고....그러면서 책도 좀 옮기고....에고 에고~~
그리하여 신랑은 몸살이 나버렸더군요.나도 몸살나는줄 알았어요.책정리 생각보다 일이 쉬이 안끝나고 육체적노동이 심해지더라구요.

울보 2008-12-24 14:14   좋아요 0 | URL
그렇지요,,
좀 책 정리가 생각밖으로 힘들어요,,
책장은 구입하셧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