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쟁이를 변화시키는 5주 프로그램] 서평단 설문 & 리뷰를 올려주세요.

서평도서 한줄--내아이를 위해서 읽어야 할 책
서평도서 좋은점--어느날 문득 텔레비전에서 부모라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그속에 내아이가 이상해요 아니면 내아이의 성격을 고치고 싶은 엄마들이 나와서 일주일간 선생님이 내신 숙제를 하면서 아이와의 관계를 풀어가는 프로그램을 아주재미나게 본적이있다 이건 아마 나도 엄마이기 때문일것이다
이책을 읽으면서 나도 도전을 해보려고 했었다 그런데 어렵네요 그래도 조금은 문제를 풀어가는 방법을 배웠다,,

한핏줄도서,,,

 

 

 

 

 

 

도서와 동일한 분야에서 강력추천도서,,위에 책을 강력추천,,
내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 -감정코치 아주 재미나게 읽었고
많은 도움을받았다

도서를 읽고 달라진 점--요즘 아이랑 서로 신경전을 많이 버리고 있었다 그런데 내아이를 위해서 좀더 생각하고 아이를 위한 아이에 맞는 사랑을 베풀어야 겠다고 다짐한다 소리도 좀 덜 지르고 기다려 주는 엄마가 되려고 노력중이다,

도서를 권하고 싶은 사람은--고집쟁이아이. 아이랑 서로 신경전을 버리고 있는 엄마들에게 권하고 싶다

마음에 담는 책속에 한구절--관심과 칭찬은 엄마의 바람대로 아이와의 유대감을 긴밀하게 해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