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추워졌어요
아닌가요
전 많이 추워요
추운걸 정말 못 참는 사람이랍니다
겨울에도,
그래도 집에 보일러는 절대로 아직 못튼다는 입장
벌써 보일러를 틀면
한겨울에는 어쩌라고,

류는 별로 춥지 않데요
그런데 아침이면 춥다고
체능단가려고 집만 나서면
그리고 돌아올때는 코트도 입지 않고 오지요 ㅎㅎ

오늘은 류를 데리러 나가는 순간 엘리베이터가 점검중이더라구요
에고 내려가는것이야 뭐
그런데 올라오는길
정말 싫었습니다
그래도 힘들게 올라오니 땀나고 덥네요,

류가 어제 오늘 컴퓨터 조금 하게 해준다는약속대로 컴퓨터 하고 저는 잠시 졸았습니다,
지금 류는 수업중이구
저는 오늘 정리할 사진들 날짜 별로 정리중이었지요
그리고 컴에 앉아서 놀고 있어요
내일은 류랑 딩동댕 유치원 공개방송에 가요
낮시간은 좀 그래서 밤시간에 가기로 했어요
일곱시삼십분
류가 너무너무 가고 싶다고 해서,
우연한 기회에,
류는 벌써 내일을 기다리고 있어요

이제 가을인데
전 너무 춥네요
겨울같아요
내일은 아침일찍 치과 치료하고
운동갔다가
하면 내일도 바쁘게 지내야 할것 같아요,

에고 그래도 한가한것보다 바쁜게 좋아요
잡념도 생기지 않고
좋잖아요
졸고 나니 기분은 한결 좋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8-10-28 16: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춥죠? 전 보일러 틀어요.ㅠ.ㅠ
딩동댕 유치원 공개방송 두어번 보러 갔었는데..
다 아이들 어릴때네요. 아이들 정말 좋아하죠?
내일 류랑 구경 잘하시고 맛있는거 먹고 오세요.^^

울보 2008-10-29 14:02   좋아요 0 | URL
네 오늘은 어제 보다 덜 춥네요,,

치유 2008-10-29 0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저도 추워요..보일러는 진즉부터 한번씩 돌리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울보 2008-10-29 14:03   좋아요 0 | URL
ㅎㅎ 모두 춥지요
그렇군요
저는 좀 참아볼라구요,,네 즐겁게 놀다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