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번째

아주재미난 사랑이야기?????????
두남녀가 만났다
운명적으로

브로드웨이 무대에 서겠다고 뉴욕에 온 여자와 자살한 아내를 잊지 못하고방황하는 남자와의 만남
그리고 그 둘에게 다가서는 사랑
그 사랑앞에 나타나는 또다른 장애물?
그 장애물을 잘 견디고 이겨내서 그들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있을까 아니 찾았다,

 

45번째

온다리쿠의 새로운 책
스릴러. 환타지 미스터리가 다 담겨잇는 책
과연 그 금지된 낙원에 사는 그는
행복햇을까
그리고 타인을 끌여 들이는 그 남자
그남자가 찾고자했던것은 무엇이었을까
네 남녀의 이야기 아니
네남녀가 들려주는 한남자 이야기
그리고 그 남자를 이기는 한여자 이야기
아주 간단하지만 그속에는 우리가 상상하는 그이상의 것이 담겨있었다
읽는 내내 책속에서 손을 때지는 못한다,

 

46번재

한여자의 장례식
그여자를 사랑했던 남자들중에 두남자
그 여자에게는 남편이있어고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저명한 작곡가. 클라이브와 일간지 편집국장. 버넌이 잇다
그리고 그남자의 남편인 출판 재벌조지 그가 버넌에게 건넨 사진속에는 외무장관 가머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여인의 죽음과 그 다음에 벌어지는 일때문에 오랜친구의 우정이 흔들린다 그리고 그들은 끝으로 가버린다
그들이 선택한 그 끝은 진정한 도덕성일까,,,

 

 

47번째

미야베 미유키
괴이
일본에는 요괴들이라고 해야 하나
귀신도 도깨비도 아닌
요괴가 많다
이책에는 도깨비도 나오고
요괴도 등장한다
그러나 그 요괴가 우리 눈에 보이는것은 아니다
사람의 마음속에 숨어 들어오는 요괴
그러나 그 이면을 들여다 보면
인간에게 하고 싶은말이있기에 나타나는것은 아닐까
자신의 억울함을 이야기하고 싶어서 알아봐 달라고,,
그렇게 생각밖으로 무섭지는 않앗다
그냥 인간보다 더 무서운것은 없으므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매지 2008-09-20 0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구해줘는 도서관에 예약해놨는데 도무지 차례가 안 돌아오네요.
요 페이퍼에 있는 책들 본 게 하나도 없어요 ㅠ_ㅠ

울보 2008-09-21 15:10   좋아요 0 | URL
아하 그렇군요,,
저는 그냥 구입햇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