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번째

재미있게 읽엇다,

그냥 요즘같이 세상이 뒤숭숭할때

그냥 웃자라고 말하고 싶다,

이책은 쇠고기 파문이 일어나기 전에 읽었다,

즐겁고 재미있게..

23번째

신혼여행,

젊은 남녀가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떠난날

그 장소 체실비치,,

두남녀의 신혼첫날밤이야기다,

시대가 1960년대 그시대의 젊은이들의 사고방식과 생각,

사랑하면서 헤어져야 했던이유,,

24번째

현대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이야기,

성공한 젊은여자,

그러나 그 여자들이 겪는 사랑과 일,

모든젊은이들의 이야기는 아니다 그러나 있을 수있는,

요즘 젊은여자들이 도전하고 있는 부분의 이야기,,,,과연 스타일이 중요할까 사랑이 중요할까요,

25번재

기자였던 한 남자,

사건이 터지고 모든것을 버리고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그곳 파리에서 만난 고서점

그곳에서 만난 작가들과 그들의 이야기,,

정말 그런 고서점이 있을까요,,

26번째

속죄,

아직 어린소녀가 어느날 보게된 광경때문에,,

그모습에서 생긴 오해,,

그오해로 인해서 몇년을 넘게 떨어져 살아야 했던 남녀,,

그들의 사랑이야기,

그리고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살아가야만 했던 한소녀의 이야기,,

27번재

재미있다,

오쿠다 히데오 작품이다,

 팝스타 존이 겪은 한여름의 휴가지에서 생긴일,,

어느날 생긴 변비때문에,,

겪어야 했던 변비탈출기,

과연 변비를 탈출할 수있을까............

28번재

몇일전 류의담임선생님에게 전화를 받았다,

그리고 나는 고민에 빠졌다

그래서 다시 한번 나의 육아를 생각해보고,

흔들리는 마음에 이책을 구입을 해서 읽었다,

역시다 앍고 있는 이야기다,,에고,

6월인데 책을 너무 안 읽었다,

반성을 해도 너무 많이 해야 할것같다,

이런,,요즘 나는 무슨정신으로 살아가고 있는건지 반성중,,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씩씩하니 2008-06-13 09: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에게 무슨 일이 있는건,,아니지요..??
선생님들의 의견이랑 사실 실제의 문제의 요점은 많이 다를 수 있으니깐...
너무 걱정마셔요~~~
칭찬과 꾸중의 힘이라니.........한번 꼭 읽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