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다섯번재

에쿠니 가오리 작품

그냥 술술 읽혀내려간다,

단편으로 이루어진 작품
가끔은 내가상상하는 그세계를 그녀도 상상하는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6열심히 읽어보았다
감자기 궁금해져셔

다름 맘들도 읽어보고 싶다고 해서 이번에 류가 일곱살이 되면서 여러가지고 마음이 복잡해서 혹시나 해서

그러나 역시나 였다,

7이책도 읽었다,

어쩌면 내생각이 담겨있다라고 말을 해도 되겠는데

그런데 정말 책만 잘 읽으면 영어를 잘 할까 싶다,

구체적인 내용이 없다고 해야하나 영지가 언어적인 재능을 가지고태어난것은 아닐까

정말 이 말만 믿고 내가 영어책만 읽혀주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내 아이는 영어를 잘 할꺼ㅏ 아마 그건 아닐꺼라고 생각을 한다
책읽기 뿐만아니라 그만큼 많은 노력을 했을것이다
그 다른 면을 혹시 말하지 않은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역시 아이가 똑똑하게 잘 자란 아이들을 두고 낸 책들은 그렇게 많은 도움은 못된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ㅎㅎ

8 겨울 블로그

사춘기 청소년 시절
그네들의 이야기

요즘 현실을 살아가는 우리네 아이들의 이야기다
그런데 몹시 마음이 아팠다
누가 그들을 그렇게 만들었는지 묻고 싶어진다

정말 그 한겨울 찬 바람이 내 마음속으로 불어들어온것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08-01-30 14: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겨울,블로그 궁금하네요
음 저도 홈스쿨링관한 책들을 좀 봐야 하느데 왜케 게으른지

울보 2008-01-31 23:38   좋아요 0 | URL
저도 요즘 그래요,,뭣이 그리바쁘다고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