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일요일
아빠가 회사에 출근을 해서 친구들과 근처 공원으로 인라인을 타러 나갔었다
폼은 제법이네


이제는 타는 폼도 제법인데
배운대로 타라면 힘든지 그냥 편안한대로 탄다고 하네요
그래도 보호장구는 언제나 꼭꼭 챙겨서 하고 나가지요,,



어때요
저날 날씨가 참 포근했지요
공원에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와!

저폼은 제대로인데요,,ㅎㅎ

오늘도 날씨가 너무 포근하고 좋네요

정말 가을 날씨 딱이랍니다,

그래서 오늘도 단풍구경가려고요

어디로 가느냐구요

류체능단에서 돌아오면 친구들이랑 동네에 산업대학이 있는데 그곳에 가려고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작년에도 다녀왔는데 올해도 가려고요

친구들이랑 포근한 햇살을 만끽하면서 신나게 뛰어 놀다가 오려고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지요,,ㅎㅎ

여러분들도 가을을 즐기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늘바람 2007-11-10 0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다 컷네요 류~

울보 2007-11-10 14:08   좋아요 0 | URL
후후 많이 자랐지요,
복이도 금방 자랄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