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제가 생각해도 저는 골골골 하네요
오늘은 갑상선 검사를 받으러 갔었습니다
체중에 키 혈압 맥박수를 적고
의사와의 상담
아이는 언제 낳으셨나요
몸에서 열이 나나요
생리는 정확한가요
약을 정기적으로 먹는것이 있나요
어디 아프신곳은 가족중에 갑상선을 앓으신 분은,,,,등등
그리고 목을 만져보시고 맥박도 다시 집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은 찍지 않으셔도 되고 체혈검사를 하자고
체혈검사만 해도 된다고,,
그래서 체혈을 해놓고 왔습니다
다음주에 결과는 나온다고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뭐 운동을 아주 많이 하는것은 아닌데
그래도 일주일에 5일은 한시간씩 운동을 하려고 노력중인데
걷기 운동을 아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런데 살은 왜 찌는지
이것도 혹시 하면서 으ㅣ심을 합니다
다른 운동을 찾아보아야 하나요
정말로 빠른시일에 살을 빼는법을 찾던지
에고 매일 저울에 올라가면서 한숨을 쉬는나
정말 싫네요
그래도 뭐 걷기 운동은 계속할거랍니다
꾸준히 그러다 보면 결과가 좋아지겠지요

그런데 정말 걱정입니다
갑상선염이면 어쩌나요
아니; 의사는 만성 갑상선염일것 같다고
약은 체혈검사를 하고 보자고 했는데 에고
인테넷속의 이야기는 꼭 다 내이야기 같다,
아프지 말자 다짐했는데

감기도 잘떨어지지 않고 걱정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프레이야 2007-05-17 0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결과가 나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 의사 말대로라면 약을 잘 드시고 관리하셔야할 거에요.
그래도 우선은 너무 걱정 말고 계시기 바래요.

울보 2007-05-17 11: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배혜경님 그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