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체능단 친구들입니다,

금요일에 친구들 생일 잔치가 있었어요

3월4월달에 생일인 친구들을 하루에 하는생일 잔치래요

류가 제일 앞에 앉아있네요,

친구랑,

친구맘이 제 사진기로 찍어서 우리집 컴에 있어서,,



노래하고 한창 신났네요,

친구들 생일잔치 즐거웠데요,

그렇구나,,

다행이네요,

이날 생일 잔치끝내고 오후에는 연극을 보러갔었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 놀이터에서 모래놀이도 했지요

]

케익만들기 놀이를 하는중이랍니다,

케익을 만들고 초도 꽂고

장식도 하고,,

즐겁게 하루를 보냈지요,

그나저나 생일 잔치 참 대단하게 해주더라구요

은근히 부담되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nemuko 2007-04-30 12: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는 체능단 재밌나봐요^^ 놀이터에서 친구들이랑 노는 거,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저희 애가 제일 부러워 하는 거더라구요. 에궁.....

울보 2007-04-30 12: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네무코님 류는 체능단에 잘보낸것같아요,
수업내용도 그렇고
아이들과 어울림도 그렇고 선생님들과의 우대관계도 그렇고 참 잘 선택한것같은데 네무코님도 다시 한번 잘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