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곰 밍의 겨울준비
아이하라 히로유키 지음, 이정아 옮김, 아다치 나미 그림 / 상출판사 / 2006년 11월
절판


꼬마 곰밍의 집입니다,
밍이 집은 지붕이 빨간 색이라 눈에 참 잘 보인다지요,
이집에는힘이센 포타오빠랑
똑똑한 호타오빠랑
그리고 착한 꼬마곰 밍이가 살고 있어요,

이제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오빠들은 겨울준비를 하지요,
밍이도 겨울준비를 하려고 밍이가 할 수있는 도토리 모이기를 해요,
도토리를 많이 모아서 겨울동안 먹을 양식이라지요,

그리고 먹을것도 준비가 다되고
집도 겨울준비를 다했어요,
이제는 밍이가 오빠들을 위해서 따뜻한 쉐타를 뜨고 있어요,
다람쥐 누나랑 사이좋게요,,

겨울준비를 모두 맞춘 곰돌이 형제가 저녁을 먹고 보니
창가에 눈이 내리네요,
먼 하늘나라에 계시는 엄마가 참 잘했어요,
하는것처럼 겨울동안 세남매는 행복할거랍니다,
참 따스한 그림책이지요,

너무너무 재미있어하는 류,,
꼬마곰밍의 겨울준비
자기도 포타 호타오빠처럼
오빠가 있었으면 너무너무 좋겠데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07-01-17 00: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도 너무 예쁘고 류도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