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랑

 

나를 깨우소서
내가 깨닫지 못하는
당신의 지혜에서 이젠 깰 수 있도록

 

선함을 알지 못하며
악함을 구분치 못한
나의 지혜에서
이제는 당신의 지혜를 알게 하소서

 

참된 사랑이 있으며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알게 하소서

 

당신이 그토록 아름다운 이유
당신이 그토록 고귀한 이유
당신이 그토록 많은 이들의
사랑이 될 수 있는 이유

 

이제야 나는 깨닫습니다
당신의 먼저 된 사랑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는
당신의 그 사랑

 

나로 당신의 사랑을 알게 하소서
당신의 선함으로 일깨워 주소서
나 역시 당신처럼 아름다울 수 있도록
가슴 가득 고귀할 수 있도록

 

당신의 사랑 안에 나를 거하게 하소서
내가 알고 싶은 한 가지
내가 거하고 싶은 유일한 곳
당신의 가운데
당신의 사랑 그 안에

 

00. 6. 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