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블로거 BH,G입니다.

1.Introduce me

독실한 불교집안에서 성장해 하나님을 부인하던 삶을 살아온 한 아이는 그의 청소년기 우연한 계기를 통해 처음 하나님을 믿게 되었고, '저 십자가에 죽으신 예수님을 알게해주세요!'라고 매일같이 기도를 드렸다. 그리고 19살이 되었던 그 해 3월, 그 기도의 들으심으로 종교적 그리스도가 아닌 십자가의 피로 자신의 모든 죄를 대속하신 구속의 그리스도로 자기 주님을 발견하게 되었다.

2.History 

알라딘과의 인연은 대학교 2학년 때(2000년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제 기억에 1998~1999년 daum e-mail이 히트 치고, 인터넷의 폭발적 보급과 이메일 생성 붐, 포털사이트의 개념이 확장되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이란 매체를 통한 상거래와 커뮤니티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인터넷서점도 많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크리스챤으로서 신앙서적을 정기적으로 구입하던 저에게 알라딘서점은 가장 적합했습니다. 물론, 이 무렵 갓피플도 등장할 시기였는데 당시만해도 갓피플에서는 신앙서적만 소규모로 판매가 이뤄졌습니다. 반면, 알라딘은 유일하게 일반서적과 신앙서적을 동시에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인터넷서점이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회원들을 위한 개인별 '알라딘서재'코너가 생겼고, 이것이 지금의 알라딘 블로그로 자리잡았습니다. 서재가 생긴 후 리뷰를 줄곧 올려왔는데, 군복무 시절에도 책을 읽으면 노트에 리뷰를 적어두었다가 휴가를 나오면 업로드하곤 했습니다. 

그렇게 지금껏 리뷰를 올리는 정도로만 만족했는데, 알라딘서재가 도서리뷰를 관리하는데 강점이 있는만큼 다른 블로그로 대체하기에 아쉬움이 남아 이번 기회에 알라딘 블로그를 좀 더 가꾸어 '도서리뷰&묵상칼럼 특화형 블로그'로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3.Epilogue

유다왕 여호사밧이 암몬자손과 그 연합군이 쳐들어왔을 때 하나님을 신뢰하고 찬송을 부르며 공격하여 크게 이김으로 그곳을 브라가 골짜기라 칭하였다.(역대하20장22-26절)

내 안에 찬송의 승리, 브라가를 다시 깨우며. Beracah On!

정통교리의 올바른 믿음 위에서 신앙과 책을 함께 나누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합니다.

후원. 카카오뱅크 3333-05-2043180


Since 2000/블로거 BH,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