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버터칩,허니버터칩 말만 들었지,당최 어떻게 생긴 과자인데 동네 슈퍼나 마트에서 도저히 볼수없는 전설의 과자더군요.그래선지 다른 업체에서도 비슷하게 유사한 과자들은 많이 출시하네요.


뭐 있으면 궁금해서 하나 사먹어볼까 했는데 과자 하나떔시 여기저기 다니기도 그렇고 해서 그냥저냥 잊고 지냈는데 드디어 우리동네 슈퍼에서 허니버터칩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열기가 한풀 지나쳐서 우리동네까지 왔나 싶어 살려고 손을 뻐치는데 두둥~~~ 가격이 7,200원입니다.혹 720원을 잘못받나 싶어 다시봐도 7,200원이네요.아무리 인기가 많아도 가격이...처음에는 해태가 미친줄 알았습니다.


자세히 보니 묶음판매네요.허니버터칩 뒤에 잡다한 초코렛을 함께 묶어서 판매합니다.해태가 장사가 질되서 꼼수를 피우나 싶어 봤더니 해태외에도 다른 업체제품도 함께 묶어 판매하네요.아무래도 슈퍼에서 묶음판매를 하나 보네요.

뭐 이기격에서 팔리니 슈퍼에서도 안팔리는 상품과 함께 묶어 판매하는 것 같은데 좀 씁쓸한 생각이 듭니다.그런데 이거 혹 공정거래법 위반이 아닌지 궁금해 지네요.

by cap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15-04-15 2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격이 너무 비싸요.
허니버터칩의 전략이 너무 뛰어나도 뛰어난 것 같아요.
안 먹고 싶은 것이랑 같이 묶어파는 상술 너무 싫네요.

카스피 2015-04-22 14:03   좋아요 0 | URL
좀 너무하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