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수능이 물 수능이라고 말이 참 많더군요.열심히 공부해서 실력대로 성적이 나온것이 아니라 실수로 합격 당락이 좌우되니 많은 학생들이 좌절했다고 하네요.여기 알라디너분들중에서도 자제분들이 제 실력을 발휘못해 마음이 안좋으신 분들도 계시더군요ㅡ.ㅡ

 

올 수능에는 특히하게 만점자 14명중 경상도에서 9명의 만점자가 나왔다고 합니다.그래선지 이 한장의 사진이 커다란 논란을 일으키네요.

ㅎㅎ 수능수학 만점자 전국확산 결사반대라  참 요상한 광고지요.밑에보니 대치동 고등학생/학부모연합이라고 나오네요.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인 대치동 부근 고교에서 만점자가 나오지 않아서 설마 저런 광고를 냈을까요??

근데 웃긴거는 저 광고부착 버스는 노선이 구산동인것을 보니 은평구를 종점으로 하는 버스니 대치동과는 큰 연관이 없어 보입니다.

 

과연 저 광고를 누가 냈을지 참 궁금해 지네요^^

by caspi


댓글(1)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jung 2014-12-10 16: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정말 한심한 나라네요 저걸 광고라고 내다니 물론 민주주의사회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