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에 모 유명 렌터카 업체(O카)에서 연락와서 내가 차를 손상냈다고 그러길래 그냥 알았다고만 했다
그런데 오늘 연락와서 차 수리비가 나왔는데 차가 운행을 안해서 나오는 요금이랑 같이 해서 25만원을
가상계좌로 넣으라고 연락이 왔다
그래서 사진을 주라고 요구했더니 (근데 내가 이미 돈을 넣고 나서 요구한거임 ;;)

(사진 한장 보냈음)
나는 어디가 손상났나 하고 자세히 봤는데 약간 검게 흠집이 난 부분이 있었다
솔직히 저정도는 잘 모르고 지나치기 쉽다
나는 보험으로 다 커버되는 옵션을 선택을 했었고 신고를 모르고 안했다고 하더라도
신고가 안되서 보험적용이 불가하다고 하면 좀 이해불가인 면이 많다
그리고 도색작업이 20만원 가량 나온다는 거다 (저정도로??)
(근데 내가 이미 계좌로 25만원을 내고 나서 물어본거였다)
내가 나중에 약간 화가 나길래 (아니 수리견적비도 없이 20만원이랑 해서 25만원을 낸다는게 말이나 되냐)
견적서를 달라고 했는데 그때 마침 업무시간이 끝나서 못 물어봤다
그런데 아무튼 고객센터에 민원을 넣어서 다행이고
아무튼 수리견적서를 보여달라고 했고 아무튼 진짜 꼭 확인하고나서 부당하면 10만원은 되돌려 달라고 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