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걸그룹계를 호령하던 소녀시대와 카라는 해외에서 더 바쁜것 같고 원더걸스는 선예가 출산한 후 잠정적으로 쉬고 있는 상태라 요즘 국내의 대세는 시스타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선지 연예가 중계에서도 씨스타를 색다르게 소개하고 있네요.

<세일러문 컨셉에 와이어까지 동원하고 있네요>

갠적으론 씨스타의 멤버중 효린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 마인드가 긍정적이고 넘 밝은것 같아요.
물론 건강미와 가창력도 훌륭하고요.

 

물론 약간의 튜닝(?)이 있긴하지만 뭐 대다수의 아이돌의 다 그러니......

<효린의 고딩시절,뭐 그닥 많이 고친것 같지 않지요^^>

효린은 가창력이 있다보니 이번에 솔로 노래를 발표했지요.

<개인적으로 이 쩔벌춤은 글쎄요^^;;;;>

 

참 밝고 건강하게 활동하는 씨스타의 효린이지만 의외로 기자분들중에 안티팬이 많은가 봅니다.

같은 쩍벌춤이지만 느낌이 영 다른네요.노래와 맞추어 열심히 춤을 추고 있는데 너무 열심히 추다보니 효린의 가징 큰 컴플렉스인 황비홍 이마가 드러나네요ㅡ.ㅡ
효린 사진중에 의외로 이런것이 많은데 기자분들중에 안티팬이 많나 보네요.
효린 정말 이네요ㅜ.ㅜ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가넷 2013-12-09 03: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너무 아니라는;;;;

카스피 2013-12-09 21:14   좋아요 0 | URL
정말 효린은 순간 캡쳐시 절묘하게 정주리를 닳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