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대한민국을 휘몰아친 다이어트 열풍이 좀 잠잠한가 싶지만 그래도 알게 모르게 많은 분들(특히 여성분들이)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시고 계시지요.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황제 다이어트가 제일 기억에 나는군요.근데 적절한 섭생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살을 빼야지 단순히 원푸드등과 같은 다이어트 방법은 사람의 몸을 많이 축낸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 미국에선 솜뭉치를 먹는 코튼 다이어트가 유행한다고 하네요.

<저 동그란 솜을 먹는것 같네요>

실제 이 코튼 다어어트는 에디 머피의 딸인 모델 브리아 머피가 많이 한다고 알려지면서 유행한다고 합니다.


과연 따라 할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 실제 많은 미국여성들이 코튼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위 사진처럼 오렌지쥬스에 코튼볼을 담갔다가 먹는다고 하는데 우와 저라면 도저히 못할것 같네요.
그나저나 이 다이어트가 국내에서 상륙할지 궁금해 집니다.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aint236 2013-12-03 2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짜 별걸 다 먹네요...이건 마치 예전에 정력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다 먹는다는 것처럼...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못먹을 것이 없네요....솜이라...

카스피 2013-12-05 21:25   좋아요 0 | URL
근데 솜이 소화가 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