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 국제중 비리문제와 관련해서 가장 큰 핵심은 바로 삼성그룹 이재용부회장의 아들이 부정 입학을 했냐하는 여부인것 같습니다.뭐 정황을 보아하니 상당수가 부정입학인것 같은데 그래도 세간의 관심은 이재용 부회장 아들의 부정입학에 쏠리는 것은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아직 수사결과 발표가 나질 않았지만 벌써 인터넷 상에서는 이재용 부회장 아들의 입학취소가 네티즌사에서 퍼지는 것 같네요.
입학 취소와 관련해서 가장 반발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혹 삼성공화국의 이건희 회장님이 폭풍 분노를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 여기 촌철살인의 글이 올라외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역시 이재용 회장의 아들과 동기가 되어 아주 좋은 인맥을 얻었다고 기뻐했을 영훈국제중 학부모님들이 가장 분개하지 않을까 싶네용^^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aint236 2013-05-30 17: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렇죠...어떻게 얻은 인맥인데. 아마 거니형님께서는 영훈중까지거...삼훈중 만들어라고 기염을 토하실지도.

카스피 2013-06-01 10:31   좋아요 0 | URL
ㅎㅎ 그렇지요.정말 학교하나 삼성중고등학교 만들면 될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