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의원이라고 아시는지요.뭐 그 많은 국회 의원 이름을 일일히 누가 다 기억하느냐고요??

맞는 말씀입니다.

하지만 여자 아나운서에 대한 성희롱 파문으로 구 한나라당에서 제적되고 사마귀 유치원 개그맨한테 국회의원 명예 훼손으로 고소한 국회의원이라고 한다면 누구나 다 아하 그 사람하고 생각이 나살 겁니다.

 

강용석 의원은 앞서 말한대로 성희롱 발언으로 한나라당에서 제명된뒤에 재미있는 행보를 하게 됩니다.국회의원을 희화해 했다면서 개그맨을 고소하더니 나중에는 서로 윈윈했다면서 고소를 취하하고 이어 케이블 방송 화성인에 출연하여 김성주,김구라,이경규를 깜짝 놀라게 하는 발언을 하지요.화성인을 보면서 강용석의원이 국회의원 그만두면 할것이 없어서 개그맨으로 전직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19대 국회의원선거에는 안 나올줄 알았는데 무소속으로 선거전에 뛰어 들었다는 것을 보고 이 사람 뭐야하는 생각이 들더군요.게다가 4살난 아들과 지난 주말에 유세를 펼쳐 선관위에 경고를 받고 해명한 것이 애볼 사람이 없어서 데리고 나왔다고 해서 아니 이 사람 경제적으로 그렇게 어렵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런데 프로필을 보니 강용석 의원은 하버드 법대 법학 박사출신에다 법무법인넥스트로 대표변호사네요.~~~

 

강용석 의원은 머리가 상당히 명석한데 화성인을 보니 노홍철 못지 않게 똘(?)끼가 충만하시더군요.아무트 지지든 안티든 자신의 인지율을 누구 못지 않게 높다고 자부하는데는 고소를 금치 못하겠습니다.

아무튼 개그맨 못지않게 국민들을 웃기시는 강용석 의원님께 19대 국회의원 선거에 선전하라고 덕담을 건네고 싶네요.근데 이분 정말 19대 국회에 입성하신다면 정말 센세이션이겠지요^^

 

근데 아들과 함께 유세를 펼친 것이 왜 선관위에서 경고를 받았는지는 잘 모르겠군요.원래 가족은 선거전에 나오면 안되는 것인지(최명길은 잘만 얼굴을 비취던데요),아니면 아이가 넘 어려서 그런것인지???

외국에서 가끔씩 어린 자식이나 손자들이 선거 유세에 잠깐 나오기도 하던데 말이죠.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12-04-05 1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선거법상 미성년자는 선거운동을 할 수 없게 되어 있어요.
최명길씨는 후보자의 배우자로서 선거법상 선거운동을 할 수 있구요.


카스피 2012-04-06 09:53   좋아요 0 | URL
음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