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일부 sf소설이라고 할 만한 책들과 관련해서 제발 SF소설로 분류해 주세요 ㅜ.ㅜ 라는 글을 쓴 적이 있읍니다.
알라딘 측에 SF소설들은 워낙 그 숫자가 부족하므로 일정 부분 관련이 있으면 주제 분류에 넣어달라는 이야기 였죠.하지만 담당자가 누구인지도 모르겠고 어디로 메일을 보낼지도 몰라서 그냥 제 블로그에다 글을 올렸읍니다.
사실 수 많은 분들이 수 많은 글들을 올리기에 알라딘 측에서 모든 글을 확인 할거라곤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우연찮게 책을 찾기 위해서 분야별 찾기>문학>본격 장르 소설>과학소설로 들어가 보니 제가 위 글에 올린 책들이 sf소설로 재 분류되어 있더군요.

한편으론 제 의견이 반영되어서(실제 반영인지,알라딘 측에서 원래 그렇게 할 의도였는지는 모르겠지만) 한편으론 기분이 좋으면서도 또 한편으론 혹 모든 알라디너의 글을 다 일일히 체크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읍니다.ㅎㅎㅎ 알라딘에 딴지 거는 글도 올렸는데...^^;;;;
어쨓거나 독자의 의견을 반영해 주는 알라딘이라서 마음에 들었는데,만일 독자의 의견으로 개선되는 점이 있다면 그 글을 올린 분에게 메일이든 댓글이든 변경에 대한 안내글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신이나서 다른 개선 점에 관한 글도 올릴테니까요^^

by caspi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어느멋진날 2009-09-14 15: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카스피님의 그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알라딘도 그 글을 봤나보네요^^
알라디너들의 의견수렴을 하는 알라딘 ㅎㅎ 좋네요~!
근데 카스피님의 말씀처럼 이런 글을 우리가 읽었고 이렇게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하고 메일까지 보내주면 정말 최고겠네요^^

카스피 2009-09-14 16:46   좋아요 0 | URL
ㅎㅎ 그러면 정말 그러면 최고겠지요^^

펠릭스 2009-09-15 12: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구 사항이 반영되어 축하합니다. 관련 담당자에게 심심한 노고에 인사를 보냅니다.

카스피 2009-09-16 23:43   좋아요 0 | URL
넵,저도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