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와 어도브대표 민희진의 충돌은 하이브의 배임고소와 민희진의 폭로 기자화견으로 현재 점입가경으로 가격있으며 그에 따라 하이브시총은 단 며칠사이에 1조가 훌쩍 넘는 돈이 날아기 개미 투자자들의 마음을 까맣게 태우고 있는 중입니다.

일반인들은 잘 모르지만 방시혁이나 민희진이나 모두 능력은 출중하지만 한하무인 성격의 독불장군으로 엔터업계에선 둘이 언젠가 크게 부딛칠 것이란 소문이 돌았고 실제 뉴진스 성공이후 민희진은 방시혁의 의견을 개무시 했다고 하죠.그래서 이번 싸움을 젊은 방시혁과 노회한 방시혁의 싸움이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그럼 방시혁은 홰 이런 민희진을 굳이 SM에서 스카웃해서 어도브의 대표이사를 앉히는 무리수를 두었을까요? 그건 SM에서 민희진이 카워낸 아이들을 보면 잘 알수 있습니다.

1.소녀시대

2.샤이니

3.f(x)

4.엑소

5.레드벨벳


뭐 이들을 민희진이 다 키웠다고는 할수 없겠지만 그래도 성공의 일정부분을 담당했기에 ㄴ방시혁이 스카웃한것이고 결국 뉴진스도 성공시켰으니 틀린 결정이라고는 할수 없겠지요.

둘이 합심해 회사를 더 키워나갔으면 좋겠지만 둘다 제 잘난 맛에 사는 사람들이니 PD재능은 특출날지는 몰라도 경영자로서의 능력은 모두 꽝인것 같습니다.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24-04-30 11: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그런 사실이 있었군요. 근데 나이가 민 대표가 더 많은가요? 둘이 비슷해 보이던데. 어쨌거나 그렇다면 둘이 리더 수업 좀 받아야겠군요. 하긴 업계가 업계이니만큼 살벓하게죠. ㅎㄷㄷ~

카스피 2024-05-01 03:22   좋아요 0 | URL
넵 요즘 엔터업계 핫 잇슈죠.그리고 방시혁의장이 나이가 더 위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