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알라딘 대구 동성로점을 방문했습니다.사실 성묘하고 서울에 올라가면 되는데 인접한 대구 동성로점에 제가 찾던 책이 있어서 일부러 방문한것 이었죠.

 

성묘가기 며칠전부터 달을 판 사나이란 책이 동성로점에 있는 것을확인 했지만 책하나 사러 대구까지 가기는 좀 거시기 했는데 뜻밖에  영천에 가게되서 대구에 가기로 했습니다.

대구로 출발하기 전에도 대구에 도착해서도 책의 유무를 확인하고 지하철을 타고 동성로 점에 도착했습니다.지하로 내려가서 컴으로 책의 위치를 확인하고 책을 찾는데 이런 암만 찾아도 책이 보이질 않네요.

그래서 점장님께 책의 유무 확인을 확인 부탁드리고 점장님과 함께 열심히 책을 찾았습니다.그런데 역시 책이 보이질 않습니다.점장님께 혹시 책이 팔린거냐고 묻자 컴에서 뽑은 표에 책이 있으면 아직 팔리지 않은 것이라고 하면서 손님이 책을 보고나 아님 다른 곳에 책을 놓아두었을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일히 책을 보는 분들이 책을 확인하고 책이 있을만한 서가를 샅샅히 살펴 보았습니다.아마 대략 40~50분을 찾은 것 같은데 도저히 찾을수가 없네요.

 

점장님은 죄송하다면서 혹시 책을 찾거나 책이 다른 서점에 들어오면 본사차원에서 연락을 주겠다면서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해서 연락처를 주고 다시 동대구 터미널로 돌아왔습니다.

결국 책을 사지 못하고 서울로 올라왔는데 책 사겠다고 일부러 대구를 들려서 왔는데 참 허탈하더군요.한 일주일 이상 책이 팔리지 않은것을 확인했는데 제가 들른 그 시간에 책이 사라졌으니 참 황당하고 정말 우째 이런 일이 있는지 참 거시기 하더군요ㅜ.ㅜ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가넷 2019-11-27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쉬우시겠네요. 전산상으로는 되어 있는데 간혹 앖는 경우가 있지요. 판매가 되었는데 뭔가 오류가 있었던 것은 아닐까도 싶네요

카스피 2019-11-27 23:59   좋아요 0 | URL
네.그런 경우를 저도 종종 당했어요.이런 경우 가넷님 말씀처럼 전산 오류라면 좀 황당한데 알라딘엔서 이걸 바로 바로 수정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