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하루 10분 명문 낭독 영어 스피킹 100 : 100일 동안 새기는 100개의 목소리 - 조이스 박이 엄선한 삶의 문장들, 개정판
조이스 박 지음 / 로그인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윌라에 새로 추가되어 듣게 된 책. 별 기대 하지 않았는데, 아주 강추 드립니다. 이 책은 종이/전자책보다 오디오북을 같이 들으면 좋습니다. 저자가 강의하듯이 더 풍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명문장을 말한 인사와 그 말을 하게 된 배경을 아주 재미있게 설명해줍니다. 또한 문장만 원어민이 들려주는 MP3도 무료 앱으로 무료로 들을 수 있어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이 두 번째로 출간한 Dancing the Dream에서 한 다음 말이 너무나 인상적이어서 옮겨봅니다. 그의 장례식에도 그를 모두 담아 표현하는 문구로 쓰였다고 하네요.


If you enter this world knowing you are loved and you leave this world knowing the same, then everything that happens in between can be dealt with.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이 세상에 들어오고 나갔다면, 그 사이 (삶이죠)에 일어나는 모든 것들은 대처할 수 있다입니다.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


그것은 나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그로 인해 내가 또 진정으로 나 자신과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꼭 해주고 느끼게 해주고 싶은 말이어서 전화기를 들고 여동생에게 전해주었답니다.


참고로, 이 저자분이 선택한 100개의 문장과 그 배경을 들어보면 저자의 인문학적 지식이 아주 넓고 깊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명문장만큼 저자의 인격도 매우 훌륭한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