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 네빌 고다드, 부와 성공의 자기선언
네빌 고다드 지음, 김은영 옮김 / 터닝페이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서평
네빌 고다드 지음/ 김은영 옮김
터닝페이지


내가 상상하는 것이 현실로 이루어진다면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 과연 상상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일까? 이 도서를 읽기전 까지만 해도 많은 의문점을 안고서 책을 읽었다. 지금은 이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이 책에는 상상을 현실로 바꾸는 마법같은 방법이 존재하지는 않는다. 수많은 사람들이 상상한 것을 현실로 끌어내어 원하는 것을 이루어내는 과정을 알려 주었다. 그것은 단순하면서도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꾸준히, 간절하게 상상하는 것이다


저자는 내면의 상상을 바꾸지 않고 회부 환경을 바꾸는 것은 사물의 본성을 거스르는 일이라고 했다. 원하는 것을 상상하게 되면 잠재의식도 변하게 되고, 결과적으로 행동도 변하게 된다. 그러니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이루고자 하는 것을 상상하고, 하루에도 시시때때로 상상을 하라고 한다.

의식은 생각을 일으켜 잠재의식에 주입하고, 잠재의식은 의식이 만든 생각을 넘겨받아 그것에 형체와 모양을 부여한다. 이 세상 모든 것들은 의식에서 만들어져 현실에 구현이 된다. 의식은 잠재의식에 인상을 각인시키고 잠재의식은 이를 밖으로 표출한다


이 도서는 성경 읽기를 힘들어 하는 사람과 어려운 성경에 쉽게 접근하게 하기 위해서 쓰여진 책이다. 성경읽기를 시작한 나에게는 성경에 대한 이해력을 높여주는 책이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상상도 중요하지만, 스스로 자신의 일을 해야 한다고 한다.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상상하고, 의식과 무의식에 그것을 각인시기고, 결국에는 행동으로 이끌어내라는 것이다. 그것은 누가 대신해 줄 수 있는것이 아닌 오로지 스스로가 해야하는 것이다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단지 상상만으로 이룰수는 없다. 일회성의 상상도 아닌 매일매일 내가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디테일하게 상상을 해야한다. 그리고 이미 이루어졌다고 상상을 하고, 행동하고, 이루어진 상태의 기분을 느끼고, 행동하라고 한다

당신은 무엇을 원하는가?
원하는 것을 상상만으로 이루고 싶다면 그 방법이 궁금할 것이다. 이 책이 그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당신은 그대로 행하기만 하면된다. 간절히 아주 간절히

위 서평은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

@turningpage_books

#내가원하는곳에나를데려가라 #네빌고다드 #책추천 #자기계발도서 #경제도서 #터닝페이지도서 #부와성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