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타 2003-09-12  

아.. 여기 와봤어염..ㅋㅋ
제 서재에 남기신 글 보구 아뒤 따라 왔더니만, 역쉬나.. 와봤었네요.. 조 아래 실론티님 서재 들렸다가 아마도 즐겨찾는 서재루다가 링크가 돼 있던 것 같아여... 글 남길까 말까 하다가 걍 돌아왔었는데.. 히히 이렇게 인연이 엮이는군요.. 예전에 다니던 학교 앞 술집 이름이 치치였는데.. 쿄쿄.. 재밌네요.. 서재 구경 잘 하구 갑니다.. 미술 관련 책 리뷰가 많은 것 같은데.. 그것들 빼곤 겹쳐지는 영역도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암튼간 반가웠어염~ 휘릭~
 
 
chika 2003-09-13 1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
미술관련 서적이 많은 이유는... 몰아쳐서 읽었기땜에...(사실 나이 먹어갈수록 소설은 잘 안읽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