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들의 해악이 어떠한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여초의 행위에 심각성을 모르는 분들이라면 꼭 시청해야하는 영상이고 여초에게 호의적인 분들이라면 더더군다나 더욱 시청해 보시고 반론을 제기 하시면 좋겠습니다.

 

대한 양궁협회가 안산의 메달과 선수 자격 박탈을 요구하는 전화는 한통도 없었다고 그건 오보라고 사실을 밝혔습니다.  

 

[한국남성들 양궁협회에 금메달 반납하고 사과하라고 전화하고 있대 야 진짜 안창피하냐;;] 라는 트윗에 26,000건이 넘는 리트윗이 달리고 이것이 언론에 의해 기사화되고 재생산되더니 뉴스며 연예계며 정치계까지 나서서 이 날조된 사안을 가지고 이슈화하고 정치질하기에 바빴습니다. 

 

대한민국의 현실이 고작 이것이라는 게 안타까울뿐입니다.  

 

여초가 사실을 왜곡하고 날조하면 사회 전체가 놀아나는 현실입니다. 

정의당은 사실이 아닌 것을 들어 제1야당 대표에게 입장을 밝히라며 몰아대고 이러니 차별금지법이 필요한 것이라며 정치질을 했습니다게다가 없는 사실로 여초가 선동질을 하면 민주당이니 정의당이니 나서서 정치화하고 진중권, 위근우 같은 사람들은 날조와 왜곡을 기정 사실화하여 공론화하는 겁니다. 어이 없는 나라가 아닐 수 없습니다.

 

여초의 날조와 왜곡, 선동에 언론이 날개를 달아주고 정치계가 나서서 그것으로 갈등과 분열을 유도하며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나라, 논객으로 저명한 인사들 연예인들까지 나서서 사회적 이슈화하여 국민들의 눈과 귀에 날조와 왜곡을, 거짓을 사실처럼 떠들어대 진실도 사실도 모른 채 국민들을 갈등하고 분열하도록 몰아가는 나라, 그러한 거짓에 대통령까지 놀아나며 촌평을 하는 나라 ,이게 나라 같기나 한 나라인지 모르겠습니다. 

 

여초 더나아가 한국의 페미는 이러한 갈등과 분열 조장 외에는 정의연 사태나 박원순 시장 성추행 사건 같은 경우에도 여성인권 보다는 자신들을 지원하는 정당편에 서는 길을 선택하는 단체입니다. 여성이 피해자라도 정치적 견해가 다르고 자기들 이익에 부합하지 않으면 여성 피해자를 공격하기에 망설임도 없는 집단이 한국의 페미 집단입니다. 정의연을 옹호하려 피해 할머니들에게 공격적이던 때를 보면 이들이 얼마나 정치적이면서 이기적이며 잔인한 집단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박원순을 옹호하려 피해 여성에게 2차 가해를 가하던 것도 이들이 아닌가요?

 

페미니즘, 여성인권 신장에 대한 견해와 여초와 페미를 옹호하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한국의 페미는 여성인권 신장을 위하는 단체라기 보다는 사회 분열과 갈등만을 유도하는 집단이니 말입니다. 세계적인 페미니즘은 당연한 것인지 모르지만 현재의 한국의 페미라는 건 그저 괴물의 다른 이름이 아닌가 받아들이게 되는 건 저 하나가 아닐 것 같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별족 2021-08-11 11:2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슬프지만 저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하라 2021-08-11 11:26   좋아요 0 | URL
사회 갈등과 분열을 유도하고 불안을 가져오는 여성단체들의 활동을 감독하는 제도를 만들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비틀주스 2021-08-19 12:2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여성이지만 한국의 페미는 민폐란 생각에 그저 챙피하네요. 정상적인 ˝인간˝만이 활동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하라 2021-08-19 13:14   좋아요 0 | URL
네. 정상적인 여성들도 자주 많이 자신들의 의견을 내는 상황이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