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unnews.net/View.aspx?No=1854069
이 기사를 믿을 수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영어를 못해서 번역문만 읽어보았는데 심각한 사안인 것 같아 올려 봅니다.
실제로 한국도 백신 접종후 사망자가 509명인데
이는 코로나19 확진 후 사망자 비율이 1일 0.7명인데 반해 백신 접종후 사망자가 1일 8.5명으로 백신 접종으로 사망하는 비율이 코로나19로 사망하는 비율의 12배가 더 많다고 합니다.
또 백신 접종 이후 불임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해외 의학자의 발표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니 음모론이 고개를 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코로나19로 노년층 인구를 감소 시키고 백신 접종으로 청장년층의 인구감소를 유도하고 불임까지 유도하면 대대적인 인구 감소가 일어나겠죠.
저로서는 음모론을 음모론으로만 볼 수 없는게 음모론으로 치부되었던 사건들이 사실로 밝혀진 사례가 너무도 많기 때문입니다.
미국을 선진국이라고 하지만 20세기엔 흑인들을 대상으로 의료실험 대상 아르바이트를 권하며 대대적으로 매독을 퍼트려 그 증상과 전파과정을 연구했다는 사례도 사실로 판명되어 정부가 대상 흑인들에게 보상을 하지 않았나요?
그리고 mk울트라프로젝트라고 해서 CIA가 미국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인드컨트롤 실험을 20세기 중반 동안 실행한 것이 이후 사실로 밝혀져 빌 클린턴 대통령이 당시에 공개 사과를 하기도 했었죠.
또 고도의 마약 LSD를 군인과 민간에게 대대적으로 실험용으로 주입한 사례도 사실이었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에드워드 스노든에 의해 미 정보부가 민간인을 감시하는 프리즘이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었던 사실도 폭로 되었었죠.
국가 단위로 민간인을 대중을 실험용으로 삼던 이들이 전세계적인 실험이나 의도를 지닌 인구 감소정책을 사용하지 말라는 법도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