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해리포터7 > 숫자캡쳐는 여기루!

여기다 숫자캡쳐 해주셔요..

글고 제가 들어올 시간에 맞춰주셔요..너무 황당한 주문인가요? ㅎㅎㅎ

저도 함께하고픈데요..오늘 스케줄이 영 여의치 못하네요..

남푠은 지금 제뒤에 드러누워 자라고 해도 아니자고 자꾸 놀러가잡니다.에효...정말 제가 해리포터라면 저를 뿅하고 두개로 나눌텐데..아님 남푠을 하루종일 재우는 마법을 걸든가요.ㅋㅋㅋ 두번째가 젤루 맘에든다요.

자 여기다 숫자 잡아주셔요..

7000 을 말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