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베이비 헤어 앤 바디워시 - 400ml
기타(화장품)
평점 :
단종


류가 너무 좋아합니다,
여름내내 하루에 두번도 좋다고 물에 들어가 노는 아이인데요
그동안은 거품목욕을 너무 좋아해서 풀어주면 엄마 몰래더 넣고 거품만들어서 한참 놀고 정말 물놀이를 좋아하는아이입니다
좀 건성의 피부였는데 올여름에는 유난히 땀을 많이 흘려서 그만큼 샤워도 목욕도 자주 했습니다
여름이라고 처음에는 그냥 물만으로도 샤워를 했는데 따가운 햇살도 있고 살이 많이 타서 놀이터에서 노니,,

어떤 바스를 사용할까 참 많이 골랐습니다
이제품은 긴가민가 하는마음으로 손을 들고 당첨되어서 사용하게 되엇는데 괜찮네요
처음에는 혹시 이름만 뽀로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름만 붙였으면 하고 걱정을 햇는데 그걱정을 싹 가시네요
우선 향은 참 좋습니다
강한 향을 싫어하는데 향이 그리 강하지 않고요 산뜻한 향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목욕을 하고 나서도 향이 너무 오래지속되면 안좋은데 그렇지 않아서 좋구요
그리고 거품을 내서 아이몸을 씻을때 느낌도 참 부드럽고 좋습니다
거품도 적당히 나고 물로 씻겨낼때도 미끌거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몸에 남아 있지 않고 뽀드득 거리네요
아이가 참 마음에 들어하네요 엄마인 저도 좋구요
왜 어떤 제품은 미끌거려서 샤워하고도 남아있는듯한 찜찜함을 느끼는데 이제품은 그러지 않아서 좋아요
생각보다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그래서 적극 추천을 했습니다 동네 맘들에게,,,

그리고 사은품으로 함께온 것들 물티슈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우선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음 우리 집이 냄새에 참 민감한데. 냄새가 나쁘지 않군요
그리고 금방 냄새가 날아가 오래 남지 않아요 깔끔하고 질척거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새로운 좋은 제품을 만나게 되어서 저는 좋습니다
사람마다 조금은 다른견해를 가지고 있겠지만 우리아이 피부에게는 딱인것같네요
아이도 좋아하고 엄마마음에도 좋으니 이만한 제품이 없는것이겠지요
아마 앞으로도 쭉 사용할것 같아요
참 날씨가 선선해 지는데 그럴때는 어떨지 아마 사용하고 가을에 어울리지 않으면 말하지 몰라요
왜 가을은 여름보다 많이 건조해서 조금 다르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