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엔리꼬 > [이벤트] 컴백기념! 숨어있는 명품 서재 찾기 이벤트~~

알라디너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미 여러분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졌을 지도 모를 '서림',  반년만에 인사드립니다. 잠시 못볼 것이라는 작별인사도 못하고 그동안 눈길조차 안줬던 점 사과드려요. 저도 이렇게 오랜 기간 서재를 비울 줄 알았나요? 뭐.

아무튼 그동안 주인없는 서재에 끈질기게 찾아주셔서 방명록이나 페이퍼에 글 남기신 분, 소리소문없이 서재 방문자 카운트 늘려주신 분(하루에 꼭 두 세분은 들르시더라고요.. 신기~~) 모두 감사드립니다. 답변 없어서 괘씸하셨죠? 맘껏 미워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만^^

저는 그냥 그냥 살았습니다. 특별히 일이 터졌다거나 더 바빠진 것도 아니고, 다 핑계죠 뭐..  정말 바쁘고 치열하게 사시면서 알라딘생활도 열심히 하시는 분들 보고 반성했습니다. 뭐든지 열심히 하기로요..

컴백 기념으로 사고 하나 쳐야겠단 일념으로 이벤트에 몰두했어요. 지난번 google earth 사진 알아맞추기 이벤트, 저희 딸 돌기념 삼행시 짓기 이벤트 등으로 여러분께 잠시나마 머리아픔과 더불어 잔재미를 선사했던 저로서는 이벤트 하나라도 그냥 막무가내로 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엔 뭔가 의미를 찾아보자고 해서 만든 이벤트는 짜잔~~

숨은 서재 찾기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이벤트 : 숨어있는 명품서재를 추천해 주세요>

1. 알라딘엔 남모를 고수들이 많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고수라고 해서 엄청난 학문적 지식으로 무장한 글만 써야 한다는 법은 없고요,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글들을 남기는 사람들이 모두 고수입니다. 유명한 알라디너는 아니지만 충분히 여러분의 마음에 드시는 서재를 찾아서 알려주세요.

2. 시상 기준은 이렇습니다.

1) 제가 이미 즐겨찾기를 하지 않은 분이시면 좋습니다. (그만큼 덜 유명한 사람이면 좋겠죠?) 참고로 저는 이미 100분 정도를 즐겨찾기 했답니다. (저를 즐찾한 사람보다 훨 많죠.)  알려진 고수 외의 참신한 서재를 소개해 주세요. 그렇지만, 이미 즐찾을 했던 서재라도 제가 몰랐던 면을 부각시켜서 새로운 발견을 하게 만드시면 좋은 점수 땁니다.

2) 제가 보기에 멋진 서재이면 더욱 좋습니다. 음, 아무래도 주관이 섞여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제가  한눈에 맘에 드는 서재라면 더욱 좋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서재요? 멋들어진 리뷰가 있으면 좋고, 일상의 느낀점을 잘 표현한 사랑스런 페이퍼들이 있고, 재미있다면 더더욱 좋고요.. 저랑 생각이 비슷하신 분이라면 점수를 더 따겠죠? ㅎㅎ 결국은 제가 즐찾할만한 분이란 거죠.

3) 얼마나 잘 소개해주시느냐도 좋은 점수를 얻습니다. 최소한 왜 이 서재를 추천하는지는 써주셔야겠지요? 서재  주인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정성들여 만든 서재 소개글은 점수를 많이 얻습니다.

기준이 매우 주관적이라 판정에 불만을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원래 이벤트란게 주인장 맘대로 아닙니까? ^^

3. 참여방법

제 서재의 <알라디너와 왕래하기> 페이퍼에 간단히 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너무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서). 그렇지만 내가 왜 이 서재를 추천하는지는 꼭 알려주세요. 추천 서재에 대한 진한 애정이 묻어 있다면 더욱 좋겠네요.

기한은 8월 13일까지. 다음주 월요일에 발표합니다.

4. 선물

위의 세 기준을 적용하여 제 맘대로 순위를 선정해서 두 분께 조촐한 선물을 드립니다.

으뜸상 (1명) : 2만원 상당의 책 또는 상품권

버금상 (1명) : 2만원 상당의 책 또는 상품권 (으뜸과 버금이 선물은 같답니다.)

 

* 마지막 뽀너스로 새 아바타 이미지를 보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