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랑 연극을 보러다니는데,

요즘 종종 우리가 알고 있는 전래를 많이 페러디를 해주는경우가있다,

그래서 책을 읽고 가서 보는것이 더 좋을듯싶어서,

오늘 앞으로 몇주동안 할 연극을살펴보다가,,

"벌거벗은 임금님"과 "콩쥐팥쥐"가있었다,

그래서 책을 찾아보았다,

이책을 찾았다,

다른 책은 모두가 조금 어린아이들 책같고,,

영어책은 먼저 한글책을 보는것이 나은것같아서ㅡ,

그림을 류가 좋아할지 잘 모르겠지만

제일 나은듯싶어서 골라보았다,

이렇게 두권을 골라보았다,

우리가 알고 있는 콩쥐팥쥐 가끔은 헷갈려서

힘들어해서 이번기회에 정확히 알고 싶어서,

류가 좋아햇으면 좋겠다,

이책

그림을 보고 혹해서

얼른 구입을 햇다,

그림이 너무 멋지고 예술이다,

나는 미녀벨이 너무좋다,

얼마전에 류에게 팝업북 공주시리즈를 한권구입해주었는데

그곳에 여섯명의 공주중에 "신데렐라.백설공주 잠자는 숲속의 공주. 알라딘에 나오는 쟈스민 인어공주, 그리고 미녀와 야수의 벨,,중에 나는 야수의벨이 제일 좋다고 하니

아이가 왜?라고 묻는다, 그냥 엄마는 용기있는 여자가 좋아,  용기있게 행동하고 그녀로 하여금 다른사람을 변화하게 만든다는것 그것 참 멋있는일이잖아 했더니 아이가 고개를 갸웃거린다,

나중에 알게 되겠지

아무튼 이 책들은 꼭 구입을 해주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