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2disc)
이하 감독, 문소리 외 출연 / KD미디어(케이디미디어) / 2006년 5월
평점 :
품절


벼르고 별러서 이영화를 보았다,

처음에 문소리와 지진히가 나온다고 해서 보고싶었다,

그리고 지진히랑 문소리가 모 프로에서 나와서 이야기하는것을 보고 재미있겠다 하고 보았다,

옆지기에게 부탁부탁을 해서,

그런데 생각밖으로 솔직히 잘 모르겠다,

무엇을 말하고 싶었던것인가,

그녀가 진정으로 원한것은 무엇인가,

사랑을 원한것인가

아니면 그냥 즐기기를 원한것인가,

내가 영화를 보는내내 본것은 문소리의 그 야리야리한 실크브라우스랑 타이트한 차마밖에는 없었다,

내 취향은 아니다,

내가 뭐 영화평론가도 뭘 얼마나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하겠는가 만은

솔직히 이런것을 보면 정말 과대광고라는말이 맞는것같다,

그녀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죽는다; 그녀와 그남자 사이에는 죽음이있다,란것인가,

아무튼 그냥 그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