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소년,여름용면티를그릴려고면티를5장사왔다.

하루에하나씩같이만들생각이다.

오늘은별소년이아이디어를제공한손도장면티를만들었다.


작업과정은난리부르스~^^인관계로손에물감칠하며,

별소년과도장찍느라고,카메라를들수없었다.

암튼,저렇게별소년의손도장을면티에찍는다.

벽화용물감인관계로절대세탁해도지워지지않는다.

물감이마르면,염색마카로면티에별소년의이름을적어준다.



 

 

 

 

 

 

 

완성~~!!

녀석좋아죽는다.^^

자기가만들었다고무지자랑스러워하고있는중이다.ㅋㅋㅋ

 

 

 

 

 


 

폼은잡았는데.....혀는...큭.^^

머리카락을좀자르자고해도...녀석,계속,고집을부린다.

머리카락이짧은게싫단다.

이제날도더워질텐데....어흑~

그래그래~~길러서묶고다녀라~~

쪼끄만녀석이무슨멋을그리도내는지....ㅋㅋㅋ

누가애미닮았단소리안할까봐서리~~고집하며~~ㅋㅋ

 

 

 

 




 

 

소매에별소년의이름을적어줬다.
 
 
 
내일은면티에자동차를그리자는데....
오늘처럼....그냥,옆에서,도와주기만할생각이다.
네옷이니까네맘대로,어디한번,해봐라~~^^
 
 
 
 
20060517,검은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