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chika > [책 추천해주심~!] 벤트 - 2차 수정했어요

전에 떠들어댔던 두번째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음..... 무지 어렵게 할꺼라고 했는데, 당첨자가 언제 나올지도 몰라요. ㅡ,.ㅡ

-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 드릴 선물은 정해져있습니다!

 

  낭기열라 출판사의 바로 요 책하고, 늦어도

  5월초에는 출판된다는 '안녕, 오즈'라는 책을 드립니다.

  (소곤)오즈, 라는 책은 낭기열라 출판사 책 중에서 가장 '야'하다는 정보가...흐흐~

 

이벤트 방식은 이렇습니다.

제가 '추천해주심~!'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이곳에다가 저에게 추천해주시고픈 책을 올려주시면 됩니다.(페이퍼로 올려주세요)

- 올려주시는 책 중에, 제가 읽지 않은 책과 제가 갖고 있지 않은 책만 숫자를 헤아릴겁니다.

- 그 숫자를 헤아리다가 지금 시점에서 어느 숫자가 되면 이벤트는 종료되고 숫자에 도달하게 하신 그 분에게 낭기열라의 책 두권을 선물로 드릴겁니다.

 

이해가 안되신다구요?

헹~ 저는 확실히 이해하고 있으니, 그냥 심심할때마다 오셔서 제게 권해주고 싶은 책을 마구잡이로 추천해주시면 됩니다.

 

이해안되는 부분, 모순이 있는 부분, 맘에 안드는 부분...  그 무엇이든 글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슴다

아아, 왜 이리 정리가 안되는겐지...ㅠ.ㅠ

 

================================= 이벤트 종료 시점은 '숫자'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오늘 현재 제가 읽고 있는 책은 몇권째 읽는 것일까요?가 그 답입니다. ;;;

그니까 이벤트 종료는 제가 지금까지 읽은 책의 숫자에 하나를 더하면 되는겁니다.(읽은 책의 숫자는 지금 현재이며, 제가 이 글에 댓글로 달아놨습니다. ^^;;;)

책, 추천해주세요~ (살짝 설명도 곁들여주시면 좋겠지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