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chika > [이벤트]라는거, 저도 합니다.

전번에 올렸던 '오름의 향기'라는 책 기억하시나요?


  바로 요 책입니다.

  멋진 사진집입니다. 정가도 자그만치... 이만칠천원이던가?

  사실 그 돈 주고도 사기 힘든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하기 쉽지 않을테니까 말이지요!


마이페이퍼 링크 주소 : http://www.aladin.co.kr/blog/mypaper/855867

 

마이페이퍼 링크 주소 : http://www.aladin.co.kr/blog/mypaper/856019

요 위 페이퍼에 가서 보면 사진 몇 장 올려져 있습니다.

사진 보시고 관심이 동하시는 분!!

제 이벤트에 참가해주세요.

참가방법은 저에게 멋진 사진을 첨부(다섯 장 이내)해서 엽서를 보내주시는 겁니다.

사진은 출처만 밝혀주시면 어떤 것이든 상관없습니다. (단, 알라딘 가족사진은 장수에 포함시키지 않겄슴다)

저 책을 받으실 분을 선정하는 방식은, 추천수를 참조만 하고 제 맘대로 하겠습니다.

제 맘이 동하면... 한 분 더 선정해서 모 사진가회 전시 작품 인쇄물과 감귤 초콜릿을 드리겠습니다.

 

========== 흠흠,,, 그리고 이 이벤트에서 제게 엽서를 보내주시는 분에게는 두번째 이벤트에서 모종의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많이 참가해 주세요~ 라는 청유를 넘어 이제는 협박과 강요의 수준까지 가는 이벤트 공지가 되부렀습니다. 제 이벤트가 얼마나 썰렁하면 이러겠냐구요~ ㅠ.ㅠ)

두번째 이벤트 공지는 첫번째 이벤트 진행 상황을 보면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ㅡㅡ;;

그리고 각 이벤트마다 상품이 다르므로 중복 당선을 무조건 허용하는 바입니다. ;;;;

4, 19 기념은 아닌데, 어쩌다보니 부활절 이벤트가 아니라 뭐... 그리 되어 버린 것 같기도 하지만.

많이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시 요점만 정리해 드리면,

1. 멋진 사진과 함께 엽서를 보내주세요.

2. 엽서는 4월 25일(화) 까지 받겠습니다. '길에서 만나다' 카테고리에 올려주세요.

3. 당첨자 선정 방법은 추천수를 참조만 하여 제 맘대로입니다.

4. 사진엽서를 보내주신 분들에게는 두번째 벤트에 모종의 혜택이 있겠습니다.

5. 이벤트 진행상황에 따라 두번째 상품이 나갈수도 있습니다.(이것 역시 사진, 이라 할 수 있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