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stella.K > 그때 그때 달라요 알라딘 뉴우스

안녕하십니까? 그때 그때 달라요 알라딘 뉴우스입니다.

먼저 첫번째 소식입니다. 여러분, 지금 무슨 책 읽고 계십니까? 23쪽 다섯째 줄을 읽어주십시오.

오늘  하이드님의 <지금 손에 닿는 곳에 있는 책의...>란 페이퍼로 부터 시작된 책 낭독은 작년에도 알라딘 마을에 조용한 불씨를 지폈었는데요, 우리 알라딘에서는 비교적 신예라고 할 수 있는 메피스토님이 이 바톤을 이어 지금 읽고 있는 책을 펼치니 이런 글이 나왔다고 합니다.

-또한 상가규정은 기존 건축물의 재축시에 건폐율에 위배된다 하더라도 재축이 가능하다는 규정이며...

그러자 댓글러들이 일제히 댓글을 달았는데, 그것을 총 종합해 보면 아무래도 메피스토님 삼류애로 소설을 쓰셔야 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습니다.

왜 이런 결과를 낳았는지 메피스토님도 대략남감해 하셨는데요, 애로소설 쓰는데는 애로사항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메피스토님 올해안에 애로소설 꼭 쓰시리라 믿.습.니.다! 홧팅!

다음 소식입니다. 지금은 총조회수 8만이 넘는 알라디너들이 몇분 계신데요, 제가 알기론 8만 고지에 가장 먼저 안착하셨던 진우맘님. 작년까지만해도 그 활약상이 대단하셨지만 올해 들어 잠시 뜸했었습니다. 최근들어 그 모습을 다시볼수있게 되서 반가운데요, 오늘은 70년대 새마을 운동을 방불케하는 지붕개량 운동을 펼치고 계십니다. 현장에 하늘바람님을 급파했습니다. 현장상황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앵커: 하늘바람님?

하늘바람님: 네. 현장에 나와있습니다.  

앵커: 그곳 상황이 어떤가요? 상황 좀 알려주시죠.

하늘바람님: 네. 말씀하신데로 70년대 새마을 운동을 방불케하고 있습니다. 새마을 운동 노래가 생각나는데요, (흥얼거린다)"초가집도 없애고, 마을 길도 넓히고...너도 나도 일어나..."

앵커: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 보도 해 주세요.

하늘바람: 네. 제가 오죽 좋으면 이러겠습니까? 현자에 나와있는 몇분과 인터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수니나라님, 지금 현장 보시니까 어떠세요?

수니나라님: 너무 좋아요. 베리 베리~ 뷰티풀! 환타스틱이에요. 사실 그동안 진우맘님을 알라딘에서 볼 수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시간이 있는지, 원하는 사람에게 무료로 지붕개량을 해 준다니 너무 좋은 거 있죠. 저도 덕분에 지붕개량 했다우. 방송마치고 저의 서재 한번 놀러와요.

하늘바람님: 네. 그러죠. 감사합니다. 다음 분 한분 더...

그때 지지직~

앵커: 하늘바람님! 하늘바람님! 여보세요?

하늘바람님: 네. 하늘바람입니다. 엽.때.요?

앵커: 방송 상태가 고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진우맘님을 비롯해서 알라딘에서 지분개량 운동에 적극 나서주시는 분이 몇분 더 계십니다.  플레져님 이랄지, 초기엔 소금님도 동참하셨는데 바쁘셔서 그런지 요즘엔 통 기운을 못 쓰시는 것 같습니다. 이런 고마운 분들이 계시기에 알라딘이 더욱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진우맘님 수고가 많으신데 많이 들 가셔서 격려와 성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알라딘 내 이벤트 바람이 불고 있다는 소식은 지난 시간에도 보도해 드린 바 있는데요. 오늘 또 이벤트 개최를 선언하고 나오신 서재쥔장이 있습니다. 바로 이매지님이십니다. 이분은 한동안 하지 않았던 44조 댓글로 3분에게 만원 상당의 책을 선물해 드리겠다고 하셨는데요, 원래 44조 댓글은  지금은 그 모습을 뵐 수 없는 하얀마녀님이 시작하셔서 알라디너들을 한동안 즐겁게 해 주셨는데요, 하얀마녀님 지금은 뵐 수 없어서 참 많이 아쉽습니다. 방금 이미지 따러 하얀마녀님 서재를 들려봤는데, 부리님 만이 홀로 외롭게 예의 그 엉덩이 춤을 추며 하얀마녀님을 애타게 기다리고 계십니다.

부리님: 하얀마녀님, 돌아오세요. 보고 싶어요. 훌쩍~

아, 숙연해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하얀마녀님 소재를 알고 계시는 분은 <그때 그때 달라요 알라딘 뉴스>에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앗, 말이 끊겼습니다. 이매지님 44조댓글은 잠시 후 9시에 펼쳐진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4번째 소식입니다. 요즘 악마 4부작이 출간되어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워낙에 분량도 만만치 않은데다 책값 또한 만만찮아 전권을 사기는 다소 부담스러운데요, 여기 전권을 다 사신 알라디너가 있어 화재입니다. 바로 라주미힌님이십니다. 라주미힌님은  현재 <못 생긴 애들이 많이 나온다>란 제목으로 페이퍼를 올려 놓고 은근히 어깨 힘주며 자랑하고 계십니다.



이때를 놓칠세라, 낡은 구두님은  "저는 저런노무 시키들 나오는 시리즈는 전혀 안 끌림돠~ "라고 하시며 질투를 은근슬쩍 들어내셨습니다. 기독교인인 본인도 저런노무 시키들 맞습니다. ㅋㅋ

마지막 소식입니다.

오늘은  저의 경사스러운 날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동안 알라딘 대주주를 자처하셨던 마태우스님이 드디어 지난번 보도된 내용에 추천을 해 주셨습니다. 마태우스님은 대주주의 면모답게 아무한테나 추천빵을 날리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 바람에 알라디너의 적지 않은 원성을 사고 있었던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뭐가 잘 났냐? 말이나 잘 돌봐라. 대주주 너무 오래 해 먹는 거 아니냐? 독재타도를 외친 알라디너들도 계셨는데요,

저는 마태우스님이 계속 알라딘 대주주가 되셔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는 바입니다. 왜냐구요? 알믄서... 크크.

날씨입니다. 내일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남서쪽에서 올라오는 따뜻한 공기와 북동쪽에서 불어 오는 찬 기류가 만나 수증기를 만들어 비가 올거라고 합니다.

뉴우스를 마칩니다. 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