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비연 > [이벤트] 이만 발자욱을 기념하며...

219943

요즘 서재에 빈약한 횟수로 왔다갔다 하고 글도 제대로 남기지 못하고 있는데,
이렇게 이만분 가까운 분들이 제 서재에 들르셨음에 노무노무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이만힛 이벤트]를 작게, 조심스럽게 하려구요...좀 민망하긴 하지만서두...ㅋ


엽서 벤트도 해보았고 캡쳐 벤트도 해보았고...이번엔 뭘 할까 하다가....
책 소개 벤트 를 해보려고 합니다.

책 한 권(딱 한 권입니다~)을 제게 추천해주시는데 꼬옥 이유를 달아주시구요.
제 리뷰나 페이퍼나 리스트를 읽어보시고(ㅋㅋㅋ) 제게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책을 말씀해주시거나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그냥 괜챦을 것 같다고 
불현듯 느껴지는 책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한 분이 하나의 책만 추천해주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기한은 3월 27일까지이고 여기에 댓글(서재주인보기 아닙니다)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세 분을 선정할 생각이고, 15,000원 상당의 원하시는 책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선정 조건은

(1) 제가 가지고 있거나 읽은 책은 제외되고
(이건 미리 알려드리지 않으니까 약간의 운이 작용한다고 할 수 있겠지요..^^;;)
(2) 선정해주시는 이유가 가장 제 맘에 와닿는 분으로 하겠습니다.
(말하자면, '내 맘대로 선정' 이 된다는...ㅋㅋㅋㅋ)

써놓고 나니 다들 참여해주실까...두려움이 물밀듯이...우히히~~

처음, 서재를 시작할 때가 떠오르네요. 몇 만명씩 다녀간 서재들을 보면서 나는 언제쯤
저런 숫자를 내 서재에서 볼 수 있으려나 부러워도 하고 질투도 하고 그랬었는데...(ㅋ)
어쨌거나 20,000이라는 숫자를 보게 된다니 너무 기쁘고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