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빌려 읽었다

음,,

달이 이세상에서 살아진다면

아니 애초에 달이없었다면

나는 장외 인간일까?

낮익은 거리이름과 배경이 마음에 들어 하루걸리지 않고 읽어내려갔다

과연 주인공은 달을 찾고 행복할까

그렇다면 달은 언제 다시 이세상에 나타날까/

 

 

 

 

어제 빌린책

청소년소설

아픔이 있는 소년과 소녀들이 모였다

방금 뉴스로 입학을 앞둔 여중생이 새벽에 아파트에서 자살을 했다는 기사를 보았다

무슨 마음속에 부담감이 그렇게 컸기에

한참 웃고 떠들고 즐거워해야 할 나이에

아픈 선택을 했는지

어른인 내가 참 미안하다

 

중국 국민작가의 책

제목이 뭔저 눈에 들어왔고

신간소설에 꽂혀있어서

얼른 내 품에 가지고 왔다

과연 중국도 위장이혼이란것을 하는구나

부부란 ,,

부부로 만나 부부로 살아가는데 그속에서 일어나는 많은 이들

...

열심히 읽자

 

 

 

사춘기를 경험하는 남매 이야기라고 한다.

열심히 읽어봐야지

아이가 읽는다고 해서 빌려온책

내가 먼저 읽어야 겟다,

 

 

 

 

 

 

 

 

이번주는 3권을 빌려왔다

빨리 읽어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