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플레이세트

평점 :
절판


음 저는 이놀이감을 작년 크리스마스때에 어느 마트에서 구경을 했습니다,

정말로 아이마음이 아니라 제 마음을 쏙 빼앗아 버렸지요,

그때 아이에게 이것을 사준다고 하니까아이가 시큰둥한 반응을 하더라구요,

가격도 만만치 않고요, 그리고 이제는 놀이감을 하나둘 정리를 해야지 하던 차에,

그런데 어느날 아이가 신데렐라 연극을 보고 나서는 공주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을 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공주놀이를 하다가 우연히 이것을 보고는 사달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정말 가격때문에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마침 이곳에서 세일을 하길래 질렀습니다,

아이는 정말 좋아합니다,

작은 인형으로 옷을 갈아입히면서 인형놀이를 하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구오,

안에 같이 들어있는 책은 영어책은 읽어달라고 하면 제가 조금은 진땀을 빼지만요,ㅎㅎ

우리어릴적에는 종이 인혀이었는데 요즘 아이들은 참 좋은 세상에 살아가는듯해요,

어디든지 들고 다니면서 놀수 있고 특히 친구네 가서 친구랑 같이 공주놀이도 잘 하고 해서 좋습니다,

단점이라야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거지요,,ㅎㅎ



사진을 뒤에 모습을 찍어버렸네요,,,

그래도 그냥 구경하시라고 호호 옆에 작은 성은 알라딘성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