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지기가 오늘까지 휴가입니다,

그래서 카메라를 직접 들고 as센타에 찾아갔지요,

그런데 제가 이카메라를 오래 사용한것도 아니고 받자마자 컴에 작동이 안되어서,

잘가지고 있다가

오늘 가져간것인데,

usb케이블에 문제가 있기는한데,

그 케이블때문에 바디에도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군요,

바디에 케이블 연결하는곳이 망가졌는데 그것이 그곳만 갈면되는지 통째로 다갈아야 하는지는

몇일 걸려보아야 한다고 하네요,

무슨 이런경우가,,

한번도 가전제품을 구입을 해서 이런경우가 없었는데 자꾸 찜찜해지네요,

정말 구관이 명관이라고 제가 처음 구입한 디카 후지s-5000은 지금도 잘사용하고 잇잖아요

사진도 잘나오고

우리 옆지기 새로산카메라 사용하게 되면 처음산디카는 처제 준다고 큰소리 쳐놓았는데,

저는 처음것이 좋거든요,

아무튼 다음주가 되어야 결론은 날듯합니다,

카메라 산곳에도 전화를해서 한참을 이야기해놓았는데 정말 기분나쁘고 속상하네요,,

에고,,

힘도 빠지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울보 2006-01-31 2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요, 새벽별을 보며님 음,사진은 멋지던데,,
정말로 기분이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