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의 움직이는 성 일반판 (2disc)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기무라 타쿠야 외 목소리 / 대원DVD / 2005년 12월
평점 :
품절


정말로보고싶었던 만화다. 류가 빌려달라고 했지만 솔직히 내가 혹해서 빌렸다, 역시 참 재미있게 보았다, 아마 미래이야기겠지요,

언제나 이작가의 작품을 보면 비슷하다는 느낌이있다 그림이 비슷한 비슷한 인물의 등장,

하지만 그 나름대로의 재미는 있다, 언제나 일본에는 잡귀신들이 많다 그리고 아주 재미있는 상상력,

너무나 안이쁘다고 생각하는 그녀 그런데 그녀가 하울이라는 마법사의 작은 인연으로 황야의 마녀가 그녀가 하울의 여자라고 착각을 하고 그녀를 호호 할머니로 만든다,

그런데 그녀는 호호 할머니가 되어서 더 용감해졌다,

호호 할머니가 된 그녀의 모습이 더 아름답다는 느낌은 왜일지,,

아무튼 움직이는 성 자체도 너무 재미있는 상상이고. 류는 집이 움직인다고 한다. 여럿의 집이 하나로 움직여 엄마라고 말을 한다,

역시 내가 기대한만큼 나는 재미있게 보았다,

역시 사랑은 대단하다라는것을 느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