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새벽별을보며 > 2005년 결산 벤트합니다.

이제야 말씀드리는 건데요, 제가 2005년에 벤트를 휩쓴 건 알고 계시죠?
지금 간단히 세어보다가 포기했는데요, 얼추 스무 번도 넘게 당첨되었더라구요. 세상에나!

그래서요, 벤트 여왕이 되었던 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05년 결산 벤트를 하려구요.
잘 읽고 참가하셔야 해요.

참가 자격은요,
제 서재에 최근 6개월 안에 댓글이나 방명록 글을 남겨 주신 분 이어요.
정정했어요. 6개월 꼬박 댓글달아달라고 떼쓴 셈이 되었더라구요.
앗? 새벽별을 지금 아셨다구요? 그러면 다음 벤트를 기다려 주셔요. 이번에는 인사나 나누자구요.
새벽별을 알긴 알았는데 최근 6개월 동안에는 너무 바빠서 흔적을 못 남겨 주셨다구요? 그러면 반성하셔야죠! (뻔뻔)

이벤트 내용은요,

첫째. 요건 1월 25일 자정까지로 할께요.
새벽별을 보며에게 권하는 책이어요. 제 독서 취향을 감안하셔서 권해 주셔요. 제가 읽지 않은 책으로 해 주셨으면 하구요.
요 옆에 새벽별, 엽서 받아라가 있거든요. 거기에다 글 남겨 주시면 되어요. 제가 올해는 가정 사정으로 인해 책사는 걸 좀 자제해야 하거든요. 그러니까 한 권이나 두 권만 권해 주셔요. (그러면서 최근 사흘간 얼마나 다양하게 질렀지? 엉?)
제가 제 맘대로 한 분만 뽑아서 15,000원 ~ 20,000원 사이의 책을 드릴께요.

둘째는요.
제 서재에 들어오시다가 마음에 들어오는 숫자가 있으면 캡쳐해 주셔요.
제가 요기에 비밀 첫 댓글로 숫자를 하나 감춰 놓을 거여요.
캡쳐하신 숫자와 제가 감춘 숫자의 오차가 가장 적은 한 분께 10,000~ 12,000원 사이의 책을 드릴거구요, 다음으로 오차가 적은 두 분께 종이인형 책을 보내 드릴거여요. (종이인형은 내일 페이퍼를 올릴 거여요. 인형이 좀 뚱뚱하고 뭣하지만 옷은 많아요. 요즘은 이런 게 캐릭터로 하도 많아서 좀 의미는 없지만 그냥 재미로 받아 주셔요. 미취학이나 초등 저학년 여자 아이들이 갖고 놀기 좋겠네요.아니면 뭐 어른도... 어른도 좋아하긴 하던걸요.)
숫자 범위는요, 지금 방문객 숫자부터 다음 주 화요일 (1월 24일)이 새롭게 되는 순간까지의 숫자로 할께요. (그러니까 다음 주 월요일 자정이죠?) 그러니까 숫자는 저도 몰라요. 제 서재 방문객 숫자는 워낙 들쭉날쭉해서.
어쩌면 제가 찍은 숫자가 정확히 캡쳐 안 될지도 몰라요. 되도록이면 그렇게 되지 않도록 노력할께요.
요건요, 숫자를 미리 찍으시는 게 아니어요. 캡쳐로 하시는 거여요. 한 분 당 캡쳐  기회는 세 번으로 할께요. 그리고 종이인형 책을 안 받으실 분은 미리 말씀해 주시면 제가 나중에 다 찾아 다니며 여쭤보지 않아도 되니까 고맙구요.

이벤트가 좀 어려운가요?
질문있으면 해 주시구요, 캡쳐는 여기에 해 주셔요.

아. 중복 당첨 되구요, 종이인형 책 받으실 건지 말씀해 주셔요. 실수로 세 번 이상 캡쳐 하신 분은 앞에 세 개만 인정할께요. 같은 숫자 캡쳐가 있을 때에는 먼저 잡으신 분부터 계산할께요.
상품도 안 큰데... 우리 가볍게 즐기면서 하자구요!

퍼 가셔도 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