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chika > ㄴ ㅑ ~ 핫! 울보님

울보님!

저도 받았어요. ㅎㅎㅎ

바로 어제 비숍님이 쓴 페이퍼를 읽고, 올해는 저도 카드쓸래요~ 하고서는

하루만에! 고작 하루만에! ㅠ.ㅠ

정작 카드 쓸 시간이 없다면서 징징대다가 꼴랑 두 통만 쓰고 안써!! 해버렸는데

이렇게 울보님이 보낸 카드를 받았어요. ㅎㅎㅎ

카드는 새벽별님이 받으신 것 보다, 쪼오금 더 이쁜거랍니다! 쿠핫~!

- 아시죠? 제것이 더 특별히 쪼오금 더 이쁜거.. ^^

 

항상

성탄카드는 제가 후원하는 모공부방에서 보내는 카드가 첫번째구요...

올해도 변함없이 아는 동생녀석이 천주교전례용 쬐끄만 수첩을 보내줬고요...

그리고 울보님 카드네요!

고마워요~

저...저는.... 나중에 처.어.언. 처.어.어.어.언.히.이~ ;;;;;;;;;

그나저나 멋진 하루예요~ ^_____________________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